본문 바로가기
시공 사례

(분당 굿모닝조명) 파티라이트 설치 (분당 정자동 살토레스토랑) SALTO

by 분당 굿모닝조명 2023. 5. 16.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유명한 정자동의 살토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 대표님께서 조명 설치를 의뢰해주셨는데요

정면 입구부분은 괜찮은데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는 방향으로는

저녁이되면

너무 어두워서 조금 더 밝고 눈에 띄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설치 전 모습을 볼까요?

 

매장 안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네요

어닝 아래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손님들이 많이 앉아계시는데

조명이 바깥쪽까지 환하게 비추지는 못하고 있네요

 

다행인지 몰라도

어닝 사이의 벽부분에 노출형 방수콘센트가 있네요

이 콘센트를 이용해서

파티라이트를 설치하면 좋겠다고 제안드렸습니다

전체 길이가 12미터정도 되니

굉장히 긴 편이어서

파티라이트 15미터 25구를 가져가서

사이즈에 맞게 설치하고

커트해서 마무리하면 될 것 같았습니다

일단 한쪽 끝부터 시작해서

설치를 해나가기 시작합니다

일을 하다보니 중간에 사진 찍는 걸 잊었네요

벌써 한쪽 설치가 마무리 되어가네요

 

와이어를 이용해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게되어

흔들리기도 하고

전구의 방향이 들쑥날쑥할 것 같아

소켓 상단부를 깔끔하게 마감해서

어닝에 바로 붙여서 시공했습니다

이제는 반대쪽에서부터 시작해서

가운데로 시공해 나갑니다

점점 설치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방수형 콘센트가 위치한 곳으로 모아서 배선했고

3M 코드선을 이용해서 마감합니다

배선은 다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에디슨 전구를 끼워나갑니다

에디슨 전구 G45 LED 4W입니다

많은 전구에 비해 총 전력소비가 적어

전기세에 대한 부담이 적네요

사다리를 계속 이동하면서

전구를 끼우느라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휴우~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콘센트에 연결하여 점등합니다

무사히 아무런 문제없이 잘 들어오네요

 

무사히 작업을 잘 마무리하고

대표님께 작업 완료사진을 전송합니다

밤이 되면 아무래도 훨씬 더 분위기가 좋겠지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정자동 살토레스토랑 (SALTO)

많이 방문해주세요

 

몇일 뒤 정면측도 추가해달라는 요청에 정면측도 추가했답니다

 

굿모닝조명

(인테리어 조명 전문 매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매화로 41 금강빌딩 (102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2-7번지 금강빌딩 (102호)

LED 거실등, 방등, 주방등, 식탁등, 현관센서, 베란다직부, LED 매입등,

레일조명, 스위치 콘센트, 화재 감지기, 환풍기

TEL 031-781-6532

온라인 견적문의 : outsider34@naver.com

 

댓글